본문 바로가기
trend

제스파 목 어깨안마기 구입기~~

by trendnowkorea 2017. 2. 4.


지치고 무거운 어깨때문에 편두통까지 오고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파스를 붙여봐도 이젠 별로 효과도 없고 누구 손 빌리기도 너무 미안하고 ㅜㅠ


그러던 어느날 이런 고통을 사람들에게 하소연하다 제스파라는 브랜드를 입소문으로 듣게 되고 가격도 저렴하다 하여 폭풍 검색에 검색...


그리고 구입! ㅋ



도착했당~~ 아앙~~~ ㅋ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쨘~!!




팔걸이 형태로 그냥 안마기 본체만 있는 모델보다 어깨 마사지하기가 용이하다.

레드, 핑크, 파랑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난 럭셔리하게 브라운 주문!




제스파 어깨 안마기~

조이 데일리 모델.


이렇게 팔걸이 부분에 완성도 있게 브랜드도 딱 박아주었다.



가운데에 전원 버튼이 있고

위에 온열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는 온열 버튼

맨 아래엔 방향 전환 버튼이 있다.


튼튼해보이게 가운데에 징을 박아놓았다.




ㅎㅎㅎ

어깨에 걸쳐 어깨 안마도 편하게 받을 수 있도 팔로 땡겨서 압력도 높일 수 있다.ㅋ

뿐만 아니라 누워서 목 뒤에 베고 안마받을 수도 있고

벨크로 형식으로 허리에 감을 수도 있다.


어제 밤엔 자다가 갑자기 종아리에 쥐가 났는데 엄청 아파서 소리까지 지르게 되더라....ㅜㅠ 그래서 바로 얘를 종아리에 대고 안마받았더니 너무 위로가 되더라는......ㅎㅎㅎㅎ

너밖에 없다.


이제 또다시 힐링의 시간 속으로~~~


강력 추천!!!


제스파 어깨 안마기 구입하러 가기~~~~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맨 침낭  (0) 2019.02.25
코스트코 고프로 액션캠  (0) 2018.06.26
발렌타인데이 로이스 초콜릿  (0) 2016.02.18
코스트코 시계 가격  (0) 2016.02.09
코스트코 광명점 노비스 여성다운자켓 가격  (0) 2016.01.11